페이지

2011년 1월 9일 일요일

소녀시대 광고모델 체결한곳은 갈수록 많아 지는.

CPU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인텔에서

 

모델로 소녀시대를 채택했고

 

거의 확정단계라고 말해지는

 

롯데면세점과의 계약체결

 

모델의 소녀시대 채택

 

그리고 디올도 그런이야기가 있고

 

인텔은 어차피 엄청난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어

 

상승하던지 이런건 없을꺼라고 보입니다.

 

그래서 나쁘다 이런이야기도 아니니.

 

인텔 샌디브릿지 와 어울리는게 소녀시대? 그런건지 하여튼

 

인텔 소녀시대 마케팅은 멀지 벌써부터..

 

아시아투어 아니 월드투어에서도 인텔의 효과가 나타나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